앤/20/XX

2023. 8. 2. 02:12커뮤/프로필

 
 
[하늘거리는 날개]



"반가워요, 천사님!"



⭐ 이름 : Anne. 이라고 부릅니다.
 
나는 앤이에요! 앤이라고 불러주세요!


나이 : 20세
 
영락없는 20살이죠! 아, 너무 일찍 죽었으려나요!


성별 : XX
 
이리보나 저리보나 여자랍니다!


키 / 몸무게 : 155cm, 40kg
 
제가 좀 작죠! 그치만, 무시하지는 말라고요!
 

성격
 
발랄한 | 속을 알 수 없는 | 친절한 | 매너 있는
 
그는 젊어서 그런지, 에너지가 넘치고 아주 밝습니다. 어디로 튈 지 모른다는 말과 어울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는 가끔은 아주 솔직해졌다가도 거짓말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가 말하는 것 중 어느 것이 진실이고 어느 것이 거짓인지 몰라, 속을 영 알기가 힘듭니다. 또 그는 상대방에게 친절하게 대하는데, 자신이 활발하게 행동하는 것을 인지하고 있기에 행여나 이 밝음이 상대방에게 피해를 끼칠까 하는 생각도 하여 조심스럽고 보다 친절한 면도 있습니다. 그러면서 상대방에게 매너를 갖춥니다. 가끔, 자신의 활발함이 매너를 넘길 때가 있고... 그런 경우 상대방이 불편함을 표하거나 제가 인지한다면 즉시 사과합니다
 
헤헤, 제가 정말 사랑해요! 알죠?!


외관
 

 

 


 
 
 
스탯
 
민첩 💙💙💙💙💙 ··· 5
지능 💙💙💙🤍🤍 ··· 3
근력 💙💙💙💙💙 ··· 5
관찰 💙💙💙💙💙 ··· 5
행운 💙🤍🤍🤍🤍 ··· 1
정신력 💙🤍🤍🤍🤍 ··· 1

 
종합: 20
 
되게 중간이 없네요~!
 
 
L / H
 
Like: 천사, 자연, 높은 곳, 우주, 노을, 밤
 
그는 천사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오죽하면, 여러분들을 천사로 취급할 정도로 사랑하죠. 그는 모든 형태의 천사를 사랑합니다. 그는 자연을 아주 사랑하고, 아낍니다. 자연에서는 아주 많은 생명들이 탄생하고 살아가기 때문에 존재 자체가 경이롭다고 느낍니다. 또, 자연 속의 시골에서 살아왔기에 자연에 대한 사랑이 더 클 수 밖에 없겠죠. 그는 높은 곳을 좋아하는데, 높은 곳에 있으면 천사가 올 것이라고 굳게 믿기 때문입니다. 이것 말고도 높은 곳에서의 상쾌한 공기를 좋아한다고···. 그는 이 세상을 전부 품는 우주에 대한 존경심이 강합니다. 아마 천사를 담고 있을테니 그렇게 느끼는 것이겠죠. 또한 노을을 좋아하는데, 해가 지는 순간 모든 것들이 붉게 빛나는 순간을 사랑한다 합니다. 그리고 노을 이후의 밤도 좋아합니다. 천사는 밤에 찾아온다고 믿고 있어서도 그렇고, 낮과는 다른 밤에 물들어진 자연의 모습이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Hate: 큰 소리, 도시, 어두운 분위기
 
그는 사람에 의한 것이든, 어떠한 물건에 의한 것이든간에 큰 소리는 전부 싫어합니다. 시끄럽고, 귀를 찌르는 듯한 고통이 생겨서 그렇다고. 그는 특이하게도 도시를 싫어하는데, 도시 특유의 시끄러움과 복잡한 시스템, 많은 사람들, 인공적인 분위기를 굉장히 싫어하기에 가기를 꺼려합니다. 간혹 생필품을 사러 갈 때 아니면 가지 않았다고. 또, 어두운 분위기를 싫어하는데, 그가 말하는 어두운 분위기는 그저 환경이 어두움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분위기가 어둡고 무거운 것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마다 가슴이 아주 답답해지고 굉장히 불편해진다고.
 
좋은 건 좋고, 싫은 건 싫어요! 나는, 좋은 것들을 가까이 하며 살래요!
 
 
 
소지품
 
작은 초콜릿 바가 여러 개 들어있는 봉지
 
나는 달콤한 게 좋아요! 초콜릿은 더더욱 좋고요!
 
 
 
특징
 
040411 생
Cis-AB, 그러나 본인은 B형이라 알고 있습니다.
달콤한 음식을 참 좋아합니다. 어린 아이의 입맛이지만, 또 어린 아이의 입맛이라는 소리를 들으면 발끈합니다.
영화나 소설, 동화같은 픽션을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천사 소재가 나오는 픽션이라면 더더욱.
좋은 향기를 좋아하는데, 그 중 시원하고 부드러운 향을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향은 피톤치드 향이라고.
목소리가 조금 높은 듯 하면서도 안정적이며 부드러운 편 입니다.
생긴 것에 비해 힘이 강한 편입니다. 기술도 좋고, ...어디서 자주 싸워본 모양이네요.
잘 때 대자로 뻗어서 자거나, 나비잠을 자는 것을 선호합니다.
바보같지만 성숙한 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냥 아이 같지는 않습니다.
감수성이 조금 풍부한 편입니다. 그에 따라 리액션도 잘 해줍니다.
생각보다 그림을 잘 그립니다. 주로 풍경화를 선호.
노래는 부른다면 잘 부르겠지만, 노래를 부르진 않고 평소에는 흥얼거리면서 다닙니다.
이 재료 저 재료 가지고 음식을 만들어내기도 하는데, 솜씨가 꽤 괜찮습니다.
음료수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습니다. 뭔가 인공적이라 싫다고···. 대신 물을 다른 이들보다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의외로 잠이 많은 편입니다. 잠꼬대는 없는 편···.
자신이 죽은 것에 대해 별 생각이 없습니다. 되려 천사를 볼 수 있다고 좋아하는 편. 그러나 죽음이 어떤 것인지 잘 알고 있기에 이것을 굳이 입 밖으로 꺼내지 않습니다. 
 
이런저런 특징이 많지요? 굳이 외울 필요는 없답니다!
 
 
 
선관 : 편하게 갠밴으로 찾아와주세요!
 
 


 
_ 오너란 _
 
이름: ㅈㄷ
 
나이 : 나이비공
 
지향 커플링: CL
 
한마디: 수위표에 맞춘 모든 행동 가능합니다. 상대방의 답글 길이에 따라 맞추려 하나 길이가 짧아질 수도 있고, 보다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답텀이 랜덤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답멘은 모두 잇겠지만 가끔씩 스루 되는 게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땐 편하게 프공방 갠밴 뚫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화 진행 중 불편하신 부분이 있을 때도 편하게 프공방 갠밴으로 와주세요. | 좋아요: 대화의 끝마침 / 최고예요: 로그뺨
 
🐰

'커뮤 > 프로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하랑 / XX / 인수  (2) 2023.11.17
마르켈 XX 26  (0) 2023.09.11
정세화/XY/19  (1) 2023.07.20
선하영/23/XX  (0) 2023.07.14
유이안/17/XX  (0) 2023.07.01